2012년 7월 22일 일요일

투명 Dialog 만들기

ㆍ언어대상 : C++   ㆍ작성자 : 김민석  
 
Layerd 속성
SetWindowLong(m_hWnd, GWL_EXSTYLE, GetWindowLong(m_hWnd, GWL_EXSTYLE) | WS_EX_LAYERED);
 

//Paint
CPaintDC dc(this); // 그리기를 위한 디바이스 컨텍스트
RECT lpClient;
GetWindowRect(&lpClient);
CBrush backBrush(RGB(36,41,47));
CBrush* pOldBrush = dc.SelectObject(&backBrush);
CRect rect;
dc.GetClipBox(&rect);
dc.PatBlt(rect.left, rect.top, rect.Width(), rect.Height(), PATCOPY);
dc.SelectObject(pOldBrush);

 
//생성시
int OnCreate(LPCREATESTRUCT lpCreateStruct)
{
  if (CDialog::OnCreate(lpCreateStruct) == -1)
      return -1;
  // TODO: 여기에 특수화된 작성 코드를 추가합니다.
  SetLayeredWindowAttributes(RGB(36,41,47), 255, LWA_COLORKEY);
  return 0;
}


해당 내용은 (주)데브존의 웹봇이 자동으로 저희 홈페이지와 API로 동기화한 내용입니다.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://www.devzone.co.kr 또는 모바일 폰에서 http://devzone.co.kr을 접속 하여 확인해 보시기 비랍니다.
-  대표 전화 : 02) 2061 - 0753   - Fax : 02) 2061 - 0759   - Skype : devzone24
-  주소 :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1동 923-14. 현대드림타워 1024호
-  기술 문의: 02) 2061-1259 김민석 기술이사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