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희 데브존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HardWare와 관련 Application을 개발 납품 관리합니다. HW을 개발하는 부분과 HW 를 제어(통신)하여 HW 를 작동시키고 관련된 자료를 관리하는 시스템이 주로 해당됩니다. HW과 SW와의 통신은 232C, GPIB, 485, 자체 제작 PCI 통신(BUS), Can, TCP/IP 등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여 수행합니다. HW와 SW에 모두 많은 개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, HW/SW를 모두 품질 높게 개발 가능한 강점 이 있는 당사에 하드웨어 개발을 의뢰하십시요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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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 어 | 버 전 | 자체 개발 클래스 | 개발 툴 | MFC | 14.0 | iasmc | Visual Studio 2015 | C# | FrameWork 4.0~4.6 | iasmcs | Visual Studio 2015 | 이하 | 위에 언급된 기존(하위) 버전으로도 개발 가능함 | * 속도에 민감한 시스템 (ms 미만 단위 - 마이크로, 나노) 에는 제어 부분은 무조건 C++로 해야 하며, 외부 UI구성은 C# 으로 주로 하는 것이 개발 속도 대비 결과물이 좋습니다. 그정도 속도까지 민감하지 않은 제품은 전부 C#을 주로 사용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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종 류 | HW 대상 | 운영 체제 | Framework | 개발 언어 | 개발 툴 | Firmwave | Atmega 128 | None | - | C++ | CodeVision AVR Studio 4 | Cortex M3 | Core Firmware 또는 RTOS(FreeRTOS) | - | C++ | KEIL ARM Compiler | Embeded | PDA | Windows PPC 2003 | .Net Compact Framework 1.1 | C++/VB | Visual Studio 2003
| 네비급 (ARM9/11) | Windows CE 5.0 / 6.0 | .Net Compact Framework 2.0/3.5 | C++/C# | Visual Studio 2008 sp1 EVC4.0 | PC급 | Windows Xp Embeded | .Net Framework 3.5 | C++/C# | Visual Studio 2010 sp1 | Smart Phone | WM | Windows Mobile 6.0 | .Net Compact Framework 3.5 | C++/C# | Visual Studio 2008 sp1 | Android | Android | Android SDK 2.1 | Java계열 | Eclipse | IPhone | IPhone | IPhone SDK 3 | Object C | XCode | * 스마트폰이 HW가 좋아지고 있는 상황에 따라 HW Controller 개발이 스마트폰으로 대체되는 경우도 간혹 발생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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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어 | 주체 | 거리 | 속도 | 설명 | 232C | 1:1 | 짧음 | 느림 | 기존에 많이 사용하던 방식으로, 아직도 구성이 쉬운 장점 때문에 하드웨어에서 232C가 되는 경우가 많다 | 485 | 1:N | 232C 보다 김 | 느림 | 232C의 거리 한계와 1:1방식의 제한을 없애기 위해 사용 | GPIB (IEE488.2) | 1:N | 짧음 | 빠름 | 제어, 계측 장치에 많이사용, 1:N 방식이며 속도빠름 | TCP/IP | 1:N | 제한 없음 | 빠름 | LAN이 보급되어 많이 사용되는 방식, 허브등으로 거리 제한이 없는편이며, 속도가 빠름 (현재 최고-1G) | PCI 통신카드 | 1:N | 짧음 | 빠름 | 주소 16Bit, 데이터 16Bit를 사용하여 별도 통신카드 개발하여 사용하는 경우 ( 속도가 최고로 빨라야 하는 경우 사용 ) | Zigbee | 1:N | 1 ~2km | 느림 | 무선 단거리용 Zigbee 통신. 별도 모뎀을 통해 PC와 통신 | VHF | 1:N | 10 ~20km | 느림 | 무선 장거리용 VHF 통신. 별도 모뎀을 통해 PC와 통신 | Bluetooth | 1:N | 짧음 | 느림 | 무선 단거리용 BlueTooth 통신. (3.0이 대중화되기 전까진 속도는 느림) | USB | 1:1 | 짧음 | 빠름 | 장치와 PC간 통신에서 많이 사용함. | KWP2000 | 1:1 | 짧음 | 느림 | 송수신 라인이 같은 선을 사용함. | CAN | 1:N | 1Km | 빠름 | 노이즈가 많은 환경에서 많이 사용함. (차량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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분 야 | 종 류 | 부연 설명 | HardWare | 전자회로 | ㆍ기초 회로 소자기술. 필요 단위 블록 회로 설계, 샘플생산, 테스트, 실 제품 생산. | 디지털 시스템 | ㆍ디지털 개념, 논리 함수/게이트, LED, 디코더/인코더, Mux(멀티플랙서) Comparator, 가산기/감산기, BCD, 래치, 플립플롭 등 일반적인 디지털 소자 회로 개발.
| 8051/ Atmega128 | ㆍ주요한 8Bit 메인 컨트롤러 칩 | ARM Cortex M3 | ㆍ주요한 메인 컨트롤러 칩 | 디지털 IC | ㆍTTL/C-MOS IC칩 사용 | VHDL | ㆍVerilog HDL 언어 개발 가능
| Tool | Multi Sim | ㆍ결선 작업, 회로 설계의 시물래이션 작업. | MaxPlus II | ㆍ간단한 회로 설계 및 디지털 파형 검증 가능 | Avr Studio | ㆍAtmega128 Firmware 개발에 사용 | Code Vision | ㆍAtmega128 Firmware 개발에 사용 | KEIL ARM | ㆍCortex M3 Firmware 개발에 사용 | OrCad | ㆍ9.1Version 사용. 회로 설계 | 기 술
| Zigbee | ㆍZig Bee 통신 관련 기술 | VHF | ㆍVHF 장거리 통신 기술 | Firmware | ㆍ각종 콘트롤러 보드의 Firmware 개발 | Embedded | ㆍCE 프로그램 개발 가능 | 핸드장비 | ㆍ배터리 충전 시스템 개발 | 각종센서 제어 | ㆍ많은 센서 제어 경험 소유 | * 하드웨어 설계 및 PCB 제작하여 시제품 납품이 가능합니다. 또 개발 완료후에 해당 제품에 대해 실제품 생산도 계약하여 수행 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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분 류 | 설 명 | 패킷 제작 | 통신의 기본 송수신 단위가 되는 데이터 규격 설계, 기능성과 속도를 고려하여 설계 | 통신 핸들러 | 많은 데이터 양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설계, 통신 버퍼를 넘는 많은 송수신의 경우를 미리 대비하여 핸들러 설계 ( 해당 과정을 수행하지 않는 경우 많은 패킷 처리시 죽는 경우 발생할 수 있음 ) | 통신 규격 | SW <ㅡ> HW간 통신의 규격을 협의하여 확정 | 시뮬래이터 제작 | HW가 완전히 개발되지 않은 경우, 또는 SW만으로 기능검증을 하기 위해 HW 시뮬래이터를 제작하며 개발 | 제어 파트 개발 | 속도가 빨라야 하는 경우 C++로 코딩하여 DLL, ActiveX형태로 UI Program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
| UI 파트 개발 | HW 에서 값을 불러와 화면에 표시 하고 작동하는 명령을 가진 파트 개발 (+디자인) | 관리 파트 개발 | DB와 관련하여 HW와 통신 이외의 나머지 관리 항목을 지정하여 개발
| HW 개발 및 납품 경험. - 센서 제어용 Controller 개발 (다수) - 시그널 타워 Controller - 전원 제어 HW (유선 방식) - 비파괴 과일 당도계 개발 (충전 핸드 시스템, 임베디드 일체형) - 차량 자동 제어 HW 개발 (검사 차량 이동 제어) - GPS 시간 동기화 장치 - 자동 이동 촬영 장치 (모터, 조명, 카메라, 거리계등 - 상용 모듈을 이용하여 장비화 하는 개발 자세한 경력은 시스템 개발 실적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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