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RL 관련 피해야 할 사항
· 하위 도메인과 메인 도메인의 하위 페이지(예: "domain.com/page.htm" 및 "sub.domain.com/page.htm")가 같은 내용을 제공
· 내부 링크 구조에서 www.과 www.이 아닌 URL 버전을 혼용
· URL 에 자연스럽지 않은 대문자 사용(많은 사용자가 소문자 URL 을 기대하고 소문자를 더 잘 기억함)
유용한 404 페이지 사용
사용자에게 사이트의 올바른 페이지로
돌아가도록 친절하게 안내하는 맞춤 404 페이지 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보다 편리하게 사이트
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
우수한 품질의 컨텐츠와 서비스
사용자는 좋은 콘텐츠를 알아보고 블로그 게시물, 소셜 미디어 서비스, 이메일, 포럼 또
는 기타 방법을 통해 이 콘텐츠를 다른 사용자에게 알립니다. 이러한 유기적인 전파 또는 “입소문” 은
사용자 및 Google에게 사이트의 신뢰을 쌓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. 이러한 노력은 양질의 콘텐츠가
없이는 불가능합니다.
제목 태그를 적절히 사용
가장 중요한 <h1>부터 시작하여
가장 덜 중요한 <h6>으로 끝납니다.
이미지 사용 최적화
alt 테그 사용
웹사이트 홍보 효과적인 예
· 새 콘텐츠나 서비스에 대해 블로그 작성 - 자신의 사이트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방문
자에게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되었음을 알리는 것은 새 콘텐츠나 서비스에 대해 알리는 가장
좋은 방법입니다. 사이트나 RSS 피드를 따르는 다른 웹마스터도 이 스토리를 선택할 수 있
습니다.
- 대표 전화 : 02) 2061 - 0753 - Fax : 02) 2061 - 0759 - Skype : devzone24
- 주소 :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1동 923-14. 현대드림타워 1024호
- 기술 문의: 02) 2061-1259 김민석 기술이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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